바지밸트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투달러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2 00:30:29 댓글 0

본문

바지에 옷 깔끔하게 넣어 입는 법 + 긴 벨트 매는 TIPㅣRough Diary(세로)


호다다다닥 업로드할 수 있는
뉴 시리즈, Rough Dairy 첫 편!

바지 안에 옷 깔끔하게 넣어 입는 방법
\u0026 긴 벨트 매는 방법

+ 촬영 준비 중이라 어수선한 분위기
+ 머쓱하고 달아오른 얼굴
+ 그래도 기분 좋은 세이
+ 세이가 웃긴 메이


ps. 정말루 자주 업로드 하고 싶어서 가볍게 만든 영상이니까, 여러분도 가볍게 봐주세욧! 히히

- 사랑을 담아, SAY 팀


_
INSTAGRAM

@say_finesister
https://www.instagram.com/say_finesister/
(Live on every sunday night!)


_
CREDIT

기획 Say, May
편집, 효과 Say
디자인 May

제작 FAVE


_
BGM

The Grand Affair- Junebug
Silent Partner - New Tires
The Green Orbs - Ponies and Balloons
(Youtube 오디오 라이브러리)


_
FONT

자막 : 산돌 폰트
손 글씨: FAVE
금님 : 벨트 구매하고 싶다 심플함데
ㅇ뻐요ㅠㅠㅠ
하동민 : 윽.... 군대벨트 극혐....
쪼유우 : 와 헐 괜언 맞았네여 진짜 피키때부터 팬이었어요!!! 썸넬보고 엥 설마??? 요러구 들어왔는데ㅠㅠ 아 진짜넘모 반갑네욤ㅠㅠ 구독하고 갈께요 온니
[ 09 ]수원산지현 : 와 이언니 너무 이쁘다... 숏컷 엄청
잘어울리세요
일까 : 벨트어디서사셨어요?? 이뻐여 ㅎㅎ
박종대 : 자크 더열지ㅡㅡ
승현지 : 저런 벨트를 뭐라고 해요
hl j : 벨트사려규했는데 품절이네용ㅠㅠㅠ다른 웨빙벨트찾아봤으나 세이님이 하신게 젤맘에들어서 흑흑 영상 잘봤어용
2333 321 : bb 굿
박박기정 : 세이님 구독과좋아요눌러줬어요

허리가 큰바지 급할때 수선없이 허리줄이는방법 (5분꿀팁)

안녕하세요 오정규입니다.
요즘 준비하고 있는게 있어서 영상을 무려 5일만에 올리게 되어서
먼저 죄송하단말씀부터 드립니다 ㅠ
좋은 기획과 좋은컨텐츠를 많이 기획하고 있습니다!
기대해주세요!
오늘 영상은 제가 피팅하면서 사용하는 방법이구요!
허리사이즈가 맞지 않을때 응급처치로 사용하는 방법입니다.
시간적인 여유가 있으신분들은 당연히 수선을 추천드리구요!
임시적인 방법이라 완벽한 방법은 아닙니다!!
오늘도 즐겁게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정규 : *줄일만큼의 허리부분만큼만 줄로 단단히 묶어주세요!
허리둘레보다 짝게 타이트하게 묶어놓고 억지로 바지를 잠그려고하면 뒤에 허리끈이 뜯어질수있습니다!(경험담)
바지를 접어서 맞춰주셔야지 바지가 많이 안울어서 보기에 더 깔끔합니다!
한요한은그냥 : 말속도가 너무 느려요!
김십 :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제가 이 바지가 허리만 긴 팬츠때문에 힘들더러구여 ㅠㅠㅠ 이게 딱 엉덩이 바로 위까지 올라왔거든오 ㅠㅠ 감사해요 !!♥♥♥♥전 머리띠를 바지에 둘러서 하면 됬거든요 ㅠㅠ
오징어 : 안녕하세요ㅠㅠㅠㅠㅠ저 이거 보고 외출해야하는데 바지 허리는 너무 크고 벨트는 핏이 이상해지고 해서 급하게 해봤는데 이게 한쪽만 묶는거라 쫌 어색하지않을까?했는데 쓸데없는걱정이더라구요ㅠㅠ 너무너무 좋아용ㅠㅠㅠ 감사합니당
김담희 : 헐 진짜 감사합니당ㅠㅠ
수선은 바느질 잘 못해서 겁나고 ..
허리는 마른편이라 항상 커서 고민이였는데 꼭 써볼게용..!
ᅥᅡ : 저거 해보신분들..후기좀요 핏 안이상해지나용..?
모자P : 와 사랑해요.......진짜 개꿀팁
ᄋᄋᄂ : 모델하는 사람아니에요? 어디서 많이 본거같은데....
배고픈나 : 약간 에이틴의 하민님 닮으셨어여
쓰현 : 와 감사합니다ㅜㅜ

청바지 허리 줄이기 초간단 핵꿀팁 [누구나 따라하는 셀프 수선]

안녕하세요!
[정겨운 작업실]의 정겨운입니다 :)

지난 영상에선 '바지 허리 줄이기' 1탄으로 슬랙스 편을 했었는데요,
이번에는 2탄 청바지 편을 가져왔습니다!
재봉틀이 없어도 누구나 할수 있는 초초초! 초간단 핵꿀팁이니까
아주 유익한 영상이 될거에요^^

영상 후반부에 슬랙스 편과 청바지 편으로 나눈 이유와
그렇게 해야만 하는 이유도 설명해 놨으니까
끝까지 시청해주세요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INTRO Music Info :
Title : Digitally Speaking
Artist: Ikson
Genre: Electronic
Mood : Happy
Free Download : https://www.toneden.io/ikson/post/dig...
- Licence :
You are free to use this song in any of your YouTube / Facebook / Instagram / Twitter Videos , but You Must Add Following Details in your Video Description (Copy \u0026 Paste):
Digitally Speaking (Music by Ikson): https://www.soundcloud.com/ikson
Song Promoted By No Copyright Music Library :

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_
- OUTRO Music Info :
Title : Taste It
Artist: Ikson
Genre: Tropical
Mood : Happy
Free Download : https://www.toneden.io/ikson/post/tas...
- Licence :
You are free to use this song in any of your YouTube / Facebook / Instagram / Twitter Videos , but You Must Add Following Details in your Video Description (Copy \u0026 Paste):
Taste It (Music by Ikson): https://www.soundcloud.com/ikson
Song Promoted By No Copyright Music Library :

마수봄 : 줄일 바지는 없고 늘릴 바지는 있습니다만
오윤식 : 허리는맞는데 골반이 안맞으면 오뜩함??
오지민 : 수선집가서 청바지 허리 줄여달라고 부탁했다가 밸트부분하고 엉덩이 부분사이가 울어서 청바지는 허리 줄여서 입으면 안되는구나 하는 인식이 박혔는데 원래는 밸트부분하고 엉덩이 사이부분 안울게 허리줄일수 있는거죠?
Grace Jeong : 저 이거 성공했어요! 너무 감사해요 ㅠㅠㅠ 항상 바지사면 고무바지 찾거나 엉덩이랑 허리가이즈가 너무 차이나서 벨트하고다녔는데 ㅠㅠㅠㅠㅠ
혹시 플리츠원단이 라운드로 되어있는데 이거를 브이넥으로 만들수가 있나요??
4김미혜 : 고무밴드 다이소에도 파나요?
수연 : 이 영상 방법으로 면바지에 사용햐도 되나용?
코미냥 : 언니 처음 뵙는데 손이 야무지셔서 너무 좋아요... 심지어 예쁘시기까지...
류만두 : 안녕하세요! 겨운님
이 영상을 보고 와이드 청바지를 수선했는데
허리는 아주 잘 맞는데 와이드 바지여서 그런지
엉덩이가 울어요ㅠㅠㅠ
이럴땐 옆 봉제선 기준으로 양옆으로 절개해서
수선하는게 좋을까요?ㅠㅠ
김응띠 : 골바 허벅지에 비해서 허리 얇아서 항상 라지 사는데 방금 따라해봤어요! 대박이에용 많이 안줄이니까 고무줄느낌 티도 안나구요! 바지도 편하구용! 넘 감사해요♥
쪼두부 : 고무밴드 다이소에 판다고 들었는데 고무밴드 정확한 상품명이 어떻게 되나요?

... 

#바지밸트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71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st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