분당식당

페이지 정보

profile_image
작성자로또인생 조회 1회 작성일 2020-08-01 15:27:49 댓글 0

본문

분당 판교 맛집 5곳 리뷰

분당 20년차 주민의 판교 찐맛집 5곳을 소개해드립니다!
맛있어요의 향연.. ㅎㅎ
#분당맛집 #판교맛집 #판교역맛집 #고반식당 #봉우리한정식 #아나바 #h541 #슬로우먼데이 #판교현대백화점 #재난지원금맛집
Cecilia Lee : 개취지만 봉우리는 추천하기가...
효도맨TV : 가격이랑 주소 정보 좋네요 ㅎㅎ 분당 다른 가성비 맛집도 소개해주세욤
Minkyu Choi : 아나바! 숨은 맛집입니다 ㅎㅎ
Y나무 : 우와!
맛있겠다ㅎ
분당사는데 좋은정보 감사하고 꼭 가봐야겠네요
다음엔 직접먹는 영상도 찍어주시면 더 생생할듯요ㅋ
귀티 elegance TV : 귀한정보 감사해요 ^^ 구독과 좋아요 꾹 누르고 갑니다. 또 올께요^^
Hope J : 정말 맛있어요 강추입니다~^^
JILOL : 재밌고 유용한 영상이네요!! 슬로우먼데이 감튀는 꼭 먹어봐야겠어요ㅋㅋㅋ

[맛집리뷰]왕복 3시간 걸려 방문한 분당 심야식당 쿤...흠..상세 후기

본영상은 제가 방문했을 당시에 느꼇던 주관적인 생각입니다.
식당에 대한 "일반적"이고 "객관적인 평가"로 볼 수 없습니다.
개인적인 느낌일 뿐이며, 절대력을 갖고 있지 않습니다.
그리고 이 영상을 통해 해당 식당을 추천하는 것은 아닙니다.
----------------------------------------------------------------------------------------
본 영상은 협찬이 아니며, 제작비용을 받지 않았습니다.
----------------------------------------------------------------------------------------
협찬은 가게에 대한 충분한 검토와 이해를 바탕으로
결정하며, 본 글에 협찬이라는 점을 명시하겠습니다.
협찬 식당 리뷰 역시 업체와 협의 없이 솔직한
경험과 느낌만을 영상에 담습니다.
----------------------------------------------------------------------------------------
★★★★☆
재방문:X
안녕하세요. 맛집 설명서 먹방외길입니다!

분당에서 꽤 많은 인기를 누리고 있는 심야식당 쿤 디너 카운터 오마카세를 다녀왔습니다. 집에서 상당히 멀지만, 한 번 가보자는 생각으로 방문했습니다. 요리는 맛있었고, 쉐프님이나 직원들의 접객도 좋았지만, 너무나도 소란스러웠던 점이 아쉬웠고, 스시나 음식의 양도 저에게는 조금 적었던 느낌이었습니다. 술 안주에 적합한 코스였던 것 같습니다. 츠마미가 12가지, 스시가 9가지 정도 나왔고, 앵콜로 2 점을 더 먹어서 스시는 11점을 먹었습니다. 가격과 상관없이 츠마미가 길고, 역대급으로 스시가 적었던 코스였던 것 같습니다. 이 부분은 호불호가 있을 것 같습니다만, 저는 스시를 좀 선호하는 편이라 이 부분도 아쉬웠습니다.

그래도 집 근처에 이런 스시야 하나 있으면 종종 방문 할 것 같습니다. 저는 4시간 걸려서...다음에는 갈일은 없을 것 같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영상에서 확인 해 주세요!

그래도 다음에 분당 "스시야"와 동탄 "세야스시"는 가보려구요....

구독과 좋아요 부탁 드립니다!
----------------------------------------------------------------------------------------
카카오톡: https://open.kakao.com/o/s3Njfjmb
이메일: bewhite12@naver.com
네이버 블로그: https://blog.naver.com/bewhite12
인스타그램:https://www.instagram.com/bewhite12
----------------------------------------------------------------------------------------
평점 기준
★★★☆☆: 일반적인 곳
★★★★☆: 요리가 맛있는 식당
★★★★★: 만족스러웠던 식당
----------------------------------------------------------------------------------------
투네이션 후원: https://toon.at/donate/bewhite12
Paypal 후원: https://paypal.me/bewhite12
귀티 elegance TV : 귀한 정보 감사합니다 ^^
포메홍이TV : 이동네사는데..여기 가격대비 맛별로.. 수내역 스시료코가 여기보다저렴한데맛은 훨씬맛있어요!
min shin : 구성만 보면 11만원에 금태도 나오고 구성은 좋은거 같네요
써니일본TV : 이걸 일식이라고 생각하지 마셈.
한식임. 일본엔 이런요리 절대없음.
국적불명 요리 ㅋㅋ 11만원?
success craig : 사람의견은 역시 다양한것 같습니다.. ㅎㅎ 전 카운터에 앉아도 홀의 북적거림이 전달되어서 좋던데 ㅎㅎㅎ
BM52 : 굳이 저런 곳에서 11만원까지 받고 운영해야하는 곳인가...오히려 재료비다운시키고 가격을 낮추고 더 미들급으로 가야 업장 분위기랑 맞는거 아닐까??? 그래도 사람 많은거보면 신기하군요 그리고 김이 그렇게 맛있다는데 왜 하리노리는 수작업이 아닌 기성품을 쓰는건지 아쉽군요
Brandon Kim : 여기 자주가던곳인데 이제 두번다시 안갑니다. 예전에 중요한일이 있어서 예약을했는데 예약이 2주뒤로 잡혀있더군요. 테이블에 앉으면 어떻게든 해주겠다고 해서 앉아 있었지만 서버는 굉장히 불친절하고 음식은 거의 2시간동안 나오다가 너무 화가나서 그냥 나왔습니다. 나름 자주 가던 단골인데 두번다시 찾지않습니다. 굳이 쿤 가시겠다면 정자동 쿤 아니면 판교를 가실것을 추천드립니다. 여긴 스시야중에서도 직원 마인드가 썩었습니다.
요리인 : 심야식당쿤;;근데 디너 오마카세가 스시야처럼나옴.. 이자카야인듯 갓포인듯 스시야인듯한게 컨셉인지 ;;;' 디너 오마카세 11이면 차라리 미토우가서 우리나라에서 제대로된 가이세키를 먹는게 100배는 나을듯 스시야면 스시야지 심야식당쿤에서 오마카세를 스시로 대부분 코스를 채우는곳은 이집이 전세계최초일듯함  딱봐도 매출에 혈안이된 사장님의  큰그림  갓포이자카야나 사케바로 컨셉이라도 잘하시지.. 덕지덕지 붙혀놓은듯한 느낌.. 오마카세 스시야 까지 너무 매출에 혈안이 나있다면 이제 여기도 프랜차이즈개념이 생길라나;; 이미 스시야도 프랜차이즈처럼  형성되는곳들이 몇군데 있지만 그래도 정도는 지키는 느낌이던데;; 여긴 정말 딱 봐도 싫다.
마리아주 [스시 Lover] : 일식집 운영하시는 한국인 자영업자분들 힘내세요~!!^^
Ryan Park : 이 영상인지 식당 내부 사진인지 왠지 전에도 본것같은데 맞나요..?

미우새 무한리필 뭉터기 스테이크 직접갖다 먹는집 분당 지글. 무한상무#5

#무한리필#미우새#이상민무한리필#소고기#지글
맛상무채널 구독하기
https://bit.ly/2K5aXjf
맛상무의 리뷰
https://bit.ly/2OD8oYL
맛상무의 야외먹방
https://bit.ly/2LXqTVJ
맛상무 인스타그램
https://bit.ly/2xskbxy

광고 및 문의 : matsangmu@gmail.com
맛상무 : 갖다 먹는 방식에 깔끔한 샐러드, 직접 뽑은 냉면까지 여러모로 신경 쓴 집 맞습니다.
분당 정자동에 위치하고요. 예전엔 프랜차이즈였는데 지금은 이름만 같고
각자 다르다고 하네요. 오늘도 날씨 끝내줍니다.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김성환 : 부채살이 퍽퍽하다니 고기에 따라 다른거지ㅋㅋ 부채살이 얼마나 부드러운데ㅋ
K간지 : 맛상무님 혼자가도 먹는거 가능한곳임????????
최윤선 : .
이나라 : 정말 최고일거같아요 정육점 오픈해놓고 무한대로 가져가라 하는거같음
B. Daniel : 맛상무님 부페바 앞에서 접시로 침튀길까봐 입가리는거 보고 역시~~
김쎠리 : 사랑합니다 두목님
P ksni : **1000**ㅎ
Min J : 상무님 덕분에 오늘 갑니다 ㅎㅎㅎ^^! 영상 감사합니다.
Min J : 상무님 덕분에 오늘 갑니다 ㅎㅎ

... 

#분당식당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전체 1,272건 1 페이지
게시물 검색
Copyright © www.esto.kr. All rights reserved.  Contact : help@oxmail.xyz